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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고객센터(환불 정책 안내)

작성자 프레시고(ip:)

작성일 2023-05-29

조회 60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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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
1. 보상방법

1:1 교환 (또는 1:1 환불) : 관련 내용 접수/협의가 된 경우에 한함


2. 교환(또는 환불) 가능 범위

- 오배송 : 주문량 대비, 입고량이 상이한 경우

- 배송사고 : 아이스박스 파손, 분실, 배송지연 등

- 제품이상


3. 고객사유

- 교환(또는 환불) 불가 :  수령지 주소 오 기재, 고객 사유로 수취가 안된 경우 등, 수령 후 보관상의 문제인 경우


4. 교환(또는 환불) 요청 방법

- e-mail 신청 : freshgo20@naver.com

* 회원정보 필수 기재 : 회원 ID, 주문일, 수령일, 전화번호(또는 e-mail 주소)



요청사유

발생유형

내 용

공통사항

제품파손

요청사유

제품 파손 등 구체적인 사유 기재

첨부파일

- 택배사 송장 사진(송장번호 식별이 가능 하도록) 사고 내용에 대한 인지가 가능한 사진

   - 택배배송 중, 용기(트레이), 필름 등이 파손되는 등 제품 포장재 사진(소비기한 식별이 가능 하도록)

배송사고

요청사유

아이스박스 파손 등 구체적인 사유 기재

첨부파일

택배사 송장 사진(송장번호 식별이 가능 하도록) 사고 내용에 대한 인지가 가능한 사진

(ex : 파손된 아이스박스, 파손된 제품 등)

배송지연

요청사유

배송지연 등 구체적인 사유 기재

(ex : 출고일로부터 1박2일이 초과되어 수령한 경우)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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