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보상방법
1:1 교환 (또는 1:1 환불) : 관련 내용 접수/협의가 된 경우에 한함
2. 교환(또는 환불) 가능 범위
- 오배송 : 주문량 대비, 입고량이 상이한 경우
- 배송사고 : 아이스박스 파손, 분실, 배송지연 등
- 제품이상
3. 고객사유
- 교환(또는 환불) 불가 : 수령지 주소 오 기재, 고객 사유로 수취가 안된 경우 등, 수령 후 보관상의 문제인 경우
4. 교환(또는 환불) 요청 방법
- e-mail 신청 : freshgo20@naver.com
* 회원정보 필수 기재 : 회원 ID, 주문일, 수령일, 전화번호(또는 e-mail 주소)
요청사유
발생유형 | 내 용 | 공통사항 |
제품파손 | 요청사유 | 제품 파손 등 구체적인 사유 기재 |
첨부파일 | - 택배사 송장 사진(송장번호 식별이 가능 하도록) 사고 내용에 대한 인지가 가능한 사진 - 택배배송 중, 용기(트레이), 필름 등이 파손되는 등 제품 포장재 사진(소비기한 식별이 가능 하도록) |
배송사고 | 요청사유 | 아이스박스 파손 등 구체적인 사유 기재 |
첨부파일 | 택배사 송장 사진(송장번호 식별이 가능 하도록) 사고 내용에 대한 인지가 가능한 사진 (ex : 파손된 아이스박스, 파손된 제품 등) |
배송지연 | 요청사유 | 배송지연 등 구체적인 사유 기재 (ex : 출고일로부터 1박2일이 초과되어 수령한 경우) |